삽자루/ 그알

삽자루 대성마이맥 발키리-대성 마이맥 알바의 진실 (20140811)

092416 그것이 알고 싶다 -내 친구의 처형식, 애너하임 35년 지기 촉탁살인

031216 그것이 알고싶다 E1022 붉은 지붕 집의 비밀 – 뉴욕 한인 남매 노예스캔들

그것이 알고싶다 – 청년 노숙자가 늘고 있다

530명 서울시, 노숙 후 대인 예민성 10배, 전장에 나가있는 병사가 받는 스트레스와 유사하다,

서울시립병원, 피질골까지 염증, 골수염, 패혈증,

그것이 알고싶다 E430 JMS정명석 체포 남겨진 의혹과진실 070602

그것이 알고싶다 E739 우리는 술을 왜 좋아아하는가

내 감에 의존하면 법률 용어는 치장물에 불과하다, 통념상, 통념상, 실수하는 거에 대해서는 관대하게 생각하는 통념, 미친 나라, 제 3의 입장에 서 있는 사람들, 굉장히 주의 깊게, 조심스럽게 생각해야하는 문제입니다, 수작 문화, 권하고 함께 마시는 문화, 내가 이만큼 했으니 너도 이만큼해야 한다, 빼는 것 보다 만취를 권장하는 사회,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