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기묘한 동거

052116 그것이 알고 싶다 E1032 – 57일간의 기묘한 동거 – 효고현 한인 여대생 사망사건

피하출혈 ,요추 골절, 실제로 맞은 것 아니예요? 폭행 사실을 끝까지 부인, 수사기관 지속적 폭행을 의심, 증거은폐, 뒷받침할 증거가 없습니다, 그 행동의 의미를 알 수 없다, 국민참여 재판,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면서 범죄현장, 남자간의 사이는 돈의 문제로 보여지고, 이성과의 관계는 성적인 목적이 주를 이룬다, 이를 볼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욕구인 성욕 그리고 물욕을 동시에 바라 볼 수 있다, 어디까지를 용인하고 어디까지를 금지해야하는가, 우리나라의 법은 제대로 서있는 것인가, 규제가 필요한 것인가, 혼란스러운 사회상태, 내가 노력을 했을 때 이루어 낼 수 있는 것인가, 어디에 나의 시간을 투자해야하는가, 공개채용이 있는 부분, 그리고 내가 성장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찾아야 한다, 오케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차분히 앉아서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자, 왜 사회가 비정상이라 느끼는 가, 수직사회, 아시아권 문화, 그로인한 소통의 부재, 원하는 교육, 그리고 내가 선택하지 못하는 것, 정보의 부재, 언론의 역할, 사회의 역할, 내가 이 상황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차분히 앉아서 생각을 해보자, 내게 주어진 것 무엇을 해야하는지 생각을 해보자는 것이다,

인간은 믿을 수 있는 존재인가, 인간은 보고 듣는 것으로 인해서 즉 교육으로 인해, 학습되고 행동한다는 사실, 정보 통제에 대한 생각, 인간 관계에 대한 생각, 인간의 무서움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던바 교수의 논문을 보면 인간은 4명의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정보를 얻게 된다, 부족에서 보듯 100명의 사람들과 얼굴을 인식하면서 살아 갈 수 밖에 없다, 기록의 중요성 따라서 결국 정보는 인터넷에 몰리게 되고 이 인터넷으로 사람들은 통제를 당하게 되는 것이다, 기존에는 책을 통해 세상이 돌아갔지만 책까지도 인터넷으로 흡수되는 상황에서 모든 정보는 인터넷을 통해서 그리고 인터넷을 통제하는 사람에 의해서 세상이 흘러갈 것이다,

신분이 보장 되지 않는 다는 것에서는 어떻게 해결을 할 것인가, 운동을 하고 신분이 보장되는 사람과 함께 지내면 되는 것이 아닌가, 그것이 누구인가, 어떤 사람과 함께 해야하는 것인가, 아니다 내 스스로 100만원의 소득을 올리기 시작하면 이것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그러므로 내 스스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일, 내가 만들고 싶은 것들이 있으므로 이 일에 적극 노력을 해보도록 하자,

너무 친한 관계 배심원들이 고려, 일반적인 사람들은 그것을 비밀로 했을때, 그것을 고려한다 그것을 참작한다, 공공의 대의보다는 자신의 가까운 사람들의 이권을 더욱 생각한다는 것이다, 행방은 파악되지 않습니다, 김재민씨 부모님댁에서 살았다는 것, 그녀의 증언, 자신의 이권 또한 속해 있을때, 상해 치사, 데코르만 피하지방 조직과 근육 표면의 결합

인간의 잔인함을 볼 수 있는 것은 격투기나 로드와 같은 스포츠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지 않나요? 투견이라던지 말이죠, 턱뼈 골절 건은 기소하지 않음, 폭행 상해, 압축해서 공소를 제기, 단순 폭행 상해 결과,

디지털 포렌식, 같이 사업 자금, 어떤 심정에서, 일거수일투족을 감시당했을 것이고, 인연은 악연이 되었던 것이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을 따르고 외로움이 있고, 엄마들 모여서 딸 결혼식한다는 것, 그런 자랑할 때, 딸이 진짜 없구나, 어떤 배경 사실 관계에 대해서,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상황, 차례지내는 것, 말도 안되는 것이네 생각해보니까, 혼과 령에 대한 것을 의존한다, 실체가 없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책과 문자에 의존하는 것, 언어도 사법시스템, 피고, 거짓된 말, 조작된 말, 죄를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는 너그러운 벌,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