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3가지 사이트

플랫폼.
어떤 플랫폼을 깔아둘까.
지금은 포화상태란 말이다.
그럼 1억원이 생긴다면 어디에 투자를 하게 될가.

예를 들어 최근 다음 뉴스에 나온 것과 마찬가지로
러시아인들의 입국이 늘어난다면 러시아 관련 커뮤니티를 만들면 되는 것이다.
정보를 가장 빠르게 그리고 실력으로 승부하여서 승부하는 것이다.

그다음에 운영하고 싶은 하나의 컨텐츠는 하나의 버킷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오케이

좋았어 어떻게 운영할지 감이 잡힌다.
년에 호스트와 도메인이 약 10만원 잡는다고 하면 약 3가지의 사이트를 운영하여

하나는 나의 개인적인 거치지 않은 생각들을 작성하는 블로그를 작성한다.
예를 들어 지금과 같이 말이지.

두번째는 내가 정말 심도있게 공부하고 싶은 것. 지금으로서는 영어와 아이티 공부이다. 오케이 좋았습니다.

그 다음 세번째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다.

Leave a Reply

